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천안 야우리 맛집 ? 겨울에도 여름에도 좋은 장칼국수!

뚜덩ㅇ 2020. 7. 21. 13:12
반응형

장칼국수

연락처 : 041-555-3567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8길 49

 

 

한여름에 칼국수 집을 갔다

나는 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여름에 칼국수집 안가지만

장칼은 간다구!

왜냐 여긴 사실

막국수 & 돈까스 & 칼국수 맛집임

그리고 모든 메뉴 1인분 가능이라

겨울에는 칼국수 & 돈까스 시키고

여름에는 막국수 & 돈까스를 시켜야 진리임

돈까스하고 막국수 시키면 뙇!

양이 엄청 많다

둘이서 하나씩 시키면 진짜진짜 배부르니까

평소 먹는양이 좀 적으신 분들은

약간 긴장하고 먹어야 함

돈까스가 옛날 돈까스인데

두께가 정말 두껍다

튀김옷이 두꺼운게 아니고

튀김옷과 돼지고기가 정말 조화로움 ㅎㅎ

이날 먹느라 정신 못차리고

사진도 많이 못찍었다ㅠㅠ

딱 봐도 양 엄청 많쥬?

국물은 살얼음이라 음청 시원하다

막국수는 새콤 짭짤 하고

돈까스는 튀김 달달 이기때문에

둘이 번갈아 가면서 먹으면

ㄹㅇ 천국

거기다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

안갈수가 없어 ㅠㅠ

감칠맛 나면서 새콤하고 시원하다

일반 다른 막국수하고 진짜 다름

비빔이냐 물이냐 없이 막국수 이거 하난데

호불호 없이 다 먹는다

처음 대학 선배들이 데려왔을때

얼마나 맛있던지ㅋㅋ

양 엄청 많으니까 주의!!

진짜 배터진다

사실 신부동 사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라

블로그에 소개한다기보다

오늘도 나 장칼 갔다 왔다

이런 느낌임ㅋㅋㅋㅋㅋ

타지에서 오신분들은 천안 호두과자랑

장칼 들렀다 가세요 진짜

물론 겨울에 먹는 칼국수도 맛나기 때문에

겨울되믄 칼국수 리뷰 올리겟숨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