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신부동 야우리 맛집 ? 가성비 좋은 경양식돈까스는 은화수 식당 !

뚜덩ㅇ 2020. 7. 14. 10:50
반응형

밖에서 사먹는 음식중에 돈까스가 제일 만만해서 자주 사먹게 되는데

그 많고 많은 돈까스 집 중에서도 경양식! 하면 가는 곳이 있다.

은화수식당!

일단 이집은 체인점이다.

근데 이 글을 쓰려고 이것저것 검색 해보니 알게 됐는데

서울에 6개 정도 지점이 있고

여기 천안에 5개가 있다.

인구 대비 지점 수 무엇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자주 가는 이 신부점이 매출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곳인가 보다

음 하긴 새로 생기고 나서 꽤 웨이팅 하면서 먹었던 기억...

 

항상 여기서 돈까스를 먹었는데 이 날은 왠지 카레가 먹어보고 싶었다.

가라아게 토핑을 넣은 일본식 카레가 땡겼는데 사실 신부동에 일본식 카레집이 없는 것 같아 여기를 왔다

세트에서 차액만 내면 메뉴를 바꿔도 된다고 하셔서

세트 A 기본 카레 + 경양식돈까스(반반돈까스로 변경) + 야채고로케2개 + 음료 1개

여기에 닭 가라아게토핑을 추가 주문했다.

사실 경양식 돈까스라 해도 식당마다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

나 경양식 돈까스야! 하고

존재감 뿜뿜 하는 것이 바로

이 스프다

근-본

돈까스를 시키면 한접시 나온다

오늘은 돈까스를 하나만 시켜서 스프도 하나

그리고 메인!

접시도 옛날 느낌의 디자인 ㅋㅋ 이쁘다

반반 돈까스는 매콤이 + 하와이 돈가스가 반반이다

사실 따뜻한 파인애플 싫어하는 사람 많지만...

나는 환장하고 먹는다

근데 여기는 그냥 파인애플을 위에 얹는 형식이라

파인애플이 따뜻하지 않다

그러니 너무 걱정말고 드시길 ㅋㅋ

요로케 바로 갈라줬다ㅋㅋ

매콤이는 이름에 속으면 안된다

매콤 아니고 존맵 ㅇㅇ

맵찔이인 나한텐 많이 맵다

그래도 중독되는 맛이기에

통째로는 못먹고 이렇게 반반으로 ㅎㅎ

고구마 무스를 올리면 맛있고 매운게 중화되어서 좋다 추천!

경양식이라고 해서 돈까스가 얇지 않다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워 식감이 좋다.

사진에 같이 잡힌 깨알 같은 레드빈ㅋㅋ

투박한 샐러드까지 경양식의 완성

그리고 카레는 일본식인것 같다. 사실 제대로 된 집에서 안먹어봤는데

인도커리 삼분카레 카레여왕 섭렵한 나에게 새로운 맛인걸 보니

일본식인 걸로..ㅎㅎ

야채고로케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다.

카레 소스 찍어먹기 정말 딱 좋은 고로케.

가라아게는 순살닭튀김이다.

여기서 설명 끝.

그냥 맛있다고 보면 된다.

반반임에도 작지만

파인애플 온전한 조각 하나 올라가는 것이

사실 조금 감동

원래 돈까스 맛집이라 돈까스만 먹다가

카레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같이 먹은 남친 말로는

집에서 해먹는 카레보다는 훨 낫다고...ㅋㅋ

다음에 다른 카레에 다른 토핑 도전해봐야겠당

 

야우리 또다른 맛집 추천!

신부동 야우리 맛집 최고당돈까스

 

천안 야우리 맛집 ? 최고당돈가스 !!

비가 쥬륵쥬륵 오는 날 돈가스를 먹으러 갔당....최고당...돈가스...최고당...?원래 카페였나? 그랬는데 바...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