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버거킹 베이컨치즈와퍼 & 쉐이킹프라이 후기

뚜덩ㅇ 2020. 6. 25. 14:42
반응형

버거킹 신제품 칠리크랩통새우버거 후기

 

버거킹 신제품 칠리크랩 통새우버거 후기 (feat. 버또신)

버거킹이 또 신제품 냈다.​버거킹 붉은대게 와퍼 리뷰​물론 신기한 일도 아니다. 붉은 대게 와퍼를 출시...

blog.naver.com

 

 

사실 지난번 버거킹 칠리크랩 통새우버거를 먹고 베이컨 치즈 와퍼도 먹었다. 왠지 신메뉴가 맛이 없을 것 같아서 보험을 든거다. 그리고 콤보로 시키면서 감자튀김은 쉐이킹 프라이를 시켜봤다. 과연 롯데리아의 양념감자를 찍어누를 깜이 되는지 보겠다.

베이컨치즈와퍼 가격은 단품 7,700원 세트 8,700원이다. 은근 가격 나간다. 하지만 버거킹은 언제나 그렇듯 쿠폰을 흩뿌리니까 좀 만 기다리면 또 할인 할거다. 나도 전에 먹고 받은 종이 쿠폰 들고 떨래떨래 갔다

와 사이 치즈 나온거봐 전문가가 찍은 줄

헤헷

와퍼에 베이컨, 치즈 얹었는데 맛이 없을게 뭔가 맛있다. 살짝 더 짭짤하면서 혈관 막힐 것 같은 기분. 바로 그맛이다.

그리고 쉐이킹프라이가 나왔다. 나는 구운갈릭 맛을 시켰다.

오동통한 버거킹 감자튀김에 갈릭씨즈닝 투척

열심히 흔들어 재껴준다

아 쉐낏쉐낏

가루가 많은 것 같았느데 또 골고루 묻히니 적당한 것 같기도?

일단 맛은 뭐 짭짤한 갈릭맛이다.

롯데리아에서 양념감자 먹어봤다면 누구나 예상 할 수 있는 맛이다. 그런데 역시 감자가 두툼해서인지 그렇게 짜진 않다. 계속 먹어도 그렇게 짠줄 모르겠는?

그래서 음 뭐 괜찮네 하고 먹다가 버거에 딸려나온 그냥 감자튀김 케찹에 찍어 먹어봤다.

짜다

일반 감자튀김이 쉐이킹보다 짜다. 순간 뭐가 잘못 된건지 머리가 복잡해졌다. 아니..이거 분명 짭짤했는데? 원래 먹던 후렌치프라이가 더 짜다니 갑자기 쉐이킹후라이가 싱겁게 느껴졌다. 결국 두개 번갈아 먹고 손가락 쪽쪽 빨면서 간을 맞춰줘야 했다. 정말 당황스럽군. 내 건강을 지켜주려 해서 고마워 따봉후라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