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것 저것

[천안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신부동 홈즈앤 루팡

뚜덩ㅇ 2020. 7. 23. 13:08
반응형

50m

© NAVER Corp.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28 천안문빌딩 5층

요즘 여름이라 너무 덥고

장마라 비도 와서

데이트하거나 친구와 놀러갈 곳이

사실 마땅치 않다

그냥 식당이랑 카페 붙어있는 곳만 가게 됨..

그래서 실내에서 놀거리를 찾던 중

눈에 들어온 보드게임카페

신부동에 이런 보드게임카페가 있었나?

새로 생겼나

입구보니까 새삥임 깔꼬롬

들어가자 마자

 

게임 엄청 많다

진짜 더 많은데 너무 많아서

카메라에 안담김..

그리고 게임 좀 해본 사람은 다 안다

이거 진짜 중요함ㅋㅋㅋㅋ

게임에 필요한 필기구 세팅 완벽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운터도 카페처럼 깔끔쓰

 

 

요금은 평일 1시간 2,400원

주말 3,000원

청소년은 평일에 2시간 4,000원

3시간 5,000원

1인 1음료 주문해야한다

근데 음료가 비싼편은 아니다

와이파이, 무릎담요, 폰충전까지

필요한거 다있고 단체는 24인까지 있다

이거 머 학교에서 한 반이 와도 되겠네

둘이서 가면 이런 다락방을 안내해 주신다

 

 

나오면서 둘러봤는데

다인실은 이렇게 있다

인테리어가 베이커가 느낌ㅎㅎ

저기 둘러 앉아서 추리 게임하면

취조실 느낌 나겠는데ㅋㅋㅋ

그리고 흡연실도 있으니까

완벽한 실내 놀이 가능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를 신경 많이 쓴 느낌

 

이런 소품들도 있다

넘나 아기자기 커엽쓰..

암튼 안내받은 다락방에 들어갔는데

은근 넓고 아늑함

여기에 담요까지 있으면

예상시간 보다 더 있을거 같아서 그냥 드감ㅋㅋ

 

안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나와서

다락방에서 쪄죽을까 걱정 안해도 댐

근데 온돌도 있음

겨울에 가면 진짜 못나오겠는걸..

안에서 입구쪽 바라본 시점.

네명까지 널럴할듯

 

주문한 음료랑 감튀는

진동벨 울리면 가져오면 된다

음료는 따로 보관하는 홈이 있는데

온도가 오르거나 떨어지지 않게 해줘서

끝날 때 까지 얼음 안녹음ㅋㅋ

오른쪽은 케찹인데

왼쪽은 좀 더 매콤한 소스였다

핫칠리?느낌

맛있어서 저거만 찍어먹음

들어가면 테이블에 작은 티비가 있는데

 

인원 구성, 난이도, 장르에 따른

추천 게임을 볼 수 있고

메뉴도 확인 가능함

여기서 우리는 두명이고 첫게임이니까

가볍게 쉬운 난이도로 설정해서

나온 게임중 하나를 골랐다.

로스트 시티!

설명은 얼마나 걸리는지

게임은 한판에 몇분 걸리는지까지

다 나와있어서 빠르게 맞는 게임 고를 수 있다

시간이 돈인데

알차게 게임 해야지 그져?

 

 

역시 만능 티비에서 게임 방법까지

영상으로 쉽게 다 설명해준다.

그동안 아는게임만 했던 날들..

모르는 게임방법 이해하느라

보낸 시간들..돈들..안녕이라구..

빠르게 설명듣고 바로 시작

음 누가봐도 내가 이겼죠?ㅋㅋㅋ

한판 가볍게 하고 다른거 하려고 했는데

남친 오기 생겨서 한판 더하자고 함

결국 둘째 판 자기가 이김

아휴 참~

이번엔 나가서 직접 고르러 ㄱㄱ

게임 진짜 많아..

나같은 겜돌이한테 천국이라구

그리고 같은 것도 최소 두세트

인기 많은 것들은 5~6세트까지 있어서

사람 많을 때 가도 문제 없을 듯

밖에도 친절하게 추천 다 해줌

근데 우린 젠가를 골랐지ㅋㅋ

게임의 기본 아닙니까

오랜만에 하니까 꿀잼이야

이것도 두판하고

할리갈리 시리즈 중 하나

할리갈리 컵스 디럭스!

이게 그렇게 최신 게임은 아니지만

이정도도 없는 보드게임카페 은근 많다

게임 카드랑 보드판 설명지까지

모두 코팅 포장되어있고

이렇게 게임 반납을 카운터에 해서인지

보드게임이 다 관리가 잘 되어 있음

간만에 한 야우리실내데이트

깔끔해서 좋았다

담엔 맥주세트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