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자양동 태국음식 맛집] 폽타이

뚜덩ㅇ 2021. 4. 18. 00:55
반응형

 

 


폽타이

02-444-7112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6길 60 1층

화~일요일 11:30 - 00:00

평일 브레이크타임15:00~18: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월요일 휴무


https://youtu.be/1nQyXoQXdm0

 

 

조리 과정이 유튜브에 담겼습니다!

방콕을 한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고 했던가

그게 나다

한 번 가봤다

사실 두 번 가고 싶었는데 이놈의 코로나 언제 끝남 ㅠㅠ??

덕분에 강제로 태국 한번 만 간 사람 됨

그래서 찾은 태국 음식 맛집! 자양동 폽타이

찐 태국 음식 현지 느낌 나는 맛집이라길래 ㄱㄱ

입구 부터 태국 느낌 물씬 나구 분위기 있다

들어가자마자 안심식당 인증 팻말이 붙어있다

매일매일 소독하고 환기하는 코로나 안심식당 인증 팻말이다

 

 

태국 음식이 정말 다양하게 있다

이름만 봐도 방콕 여행온거 같고 막 들뜸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다

자리를 잡고 새우 팟타이, 팟끄라파오 꿍믁 랃카우(해산물 덮밥)

빅 뽀삐야를 주문했다

앉은 자리에 등이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 됨ㅎㅎ

태국 느낌의 소품들이 곳곳에 있다

휴지 꽂이 마저도 세심함

 

같이 먹는 소스도 세가지를 주신다

방콕 가서 자주 본 그 소스들! 다시보니 반갑당ㅎㅎ

먼저 팟타이 등장!

고소하고 달큰한 팟타이 향부터 확 올라오는데

여기서부터 자양동 팟타이 맛집 임을 다시한번 확신 함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고요....

코로나 때매 방콕 못간 설움 가라앉음ㅋㅋㅋ

오동통한 새우랑 먹으면 정말 꿀맛 ㅠㅠ

 

 

다시봐도 침나옴 ㅠㅠ

방콕 갔을 때 팟타이를 거의 하루에 한번은 먹었는데

진짜 그때 그맛이 느껴진다 감칠맛과 달콤 짭잘한? 태국의 맛!

팟끄라파오 꿍믁 랃카우!

사실 이건 나도 처음 먹어보지만

해산물 덮밥이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한입 먹는데 불향이 확! 나는데

중국음식과는 다른 스타일이다 진짜 맛있었다!

오동통한 새우와 오징어가 진짜 많이 들어가서 더 맛났음 ㅠ

결국..

모닝글로리 추가요ㅋㅋㅋ

우리나라 말로는 공심채 볶음

현지 말로는 팍풍화이뎅 이라고 하나보당

이게 간단한 요리같은데도 가격대가 있는데

그만큼 맛있는집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근데 여기 음식 먹고 넘 맛있어서 바로 모닝글로리 먹었는데!

태국 음식 맛집 맞다ㅠㅠ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모닝글로리를 먹었다

질기지 않고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게 찐임!

 

친절하신 사장님과 대화를 좀 하다보니

주기적으로 태국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신다고..!

다시보니 가게에 봉사하시면서 찍은 사진들이 곳곳에 걸려있다

가게운영만 해도 바쁘실텐데 ㅜㅡㅜ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된다고 하니 자주 먹어야겠다! 돈쭐!

안그래도 한강이랑 가까워서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

한강 나들이 갈 때 포장하거나 배달해서 먹으면 좋을 듯!

뚝섬역 근처 태국음식 맛집 폽타이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