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광장시장 비빔밥 맛집] 평창칼국수평창칼국수

뚜덩ㅇ 2021. 4. 22. 12:47
반응형

 

 

 

https://youtu.be/qWGR3lF02lY

 

 

 

지난 주말

간만에 광장시장에 찾아가서 하루종일 먹부림을 했다

그 중 첫번째 비빔밥 맛집!

평창 칼국수에서 비빔밥을 먹었다

칼국수집이라 칼국수 맛집이지만

산더미처럼 쌓인 비빔밥 종류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ㅋㅋ

이미 티비에도 여러번 나온 인증된 맛집!

이곳은 산더미처럼 쌓인 비빔밥 재료가 눈에 확 띈다

나물이 이렇게 쌓여 있다

ㅋㅋㅋㅋㅋㅋ대박임

 

다시봐도 입벌어지는 스케일

산더미처럼 쌓인 양도 많지만

종류도 정말 많음!

대충 보이는 것 만 해도 고사리, 당근, 상추, 버섯 두 종류, 콩나물,

무채, 김치, 그 외 나물과 야채들 등등 무려 12가지 종류가 들어간다

 

이 많은 종류의 나물을 다 넣어서 비빔밥이 나오는데

6,000원임ㅠㅠ 대혜자가격 아닙니까 역시 광장시장 맛집 클라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다

참기름, 김, 참깨도 듬뿍 들어가고 국과 김치까지!​

일단 보리밥에 온갖 나물을 팍팍 넣고

고추장에 김, 참기름, 참깨 넣어서 무심하게 툭 주신다

그릇이 대접이라 사진으로는 실감이 잘 안나는데

양이 정말 많다

사실 비빔밥 한그릇씩 먹고 국수집 가서 국수도 먹으려고 했는데

비빔밥 양이 많아 배불러서 국수는 못먹고 빈대떡 한장만 먹음...ㅎ

쉐낏 비벼서

정말 맛있었다

따듯한 국도 나오고 동치미 김치도 나오기 때문에

6천원 이라는 가격이 진짜 말이 안됨;

광장시장 맛집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