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건대 삼겹살 맛집] 무한통삼

뚜덩ㅇ 2021. 3. 15. 08:29
반응형


무한통삼

02-467-8592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49

매일 11:30 - 01:00


 

 

 

건대는 정말..

음식점이 엄청엄청 많다

어찌보면 당연한 말인데 볼때마다 놀라움

내가 이동네 뜨기 전에

음식점 다 가볼 수 있을까..

불가능 ㅇㅇ

이렇게 된거

맛집만 추려서 가야한다

건대 맛집 오지게 서칭해본다

오늘은 여기!

무한통삼

삼겹살 무한리필 집을 정말 오랜만에 가는 것 같다

몇층인지 안보고 건물 들어갔는데

엘베 열려있길래 냅다 들어감

2층이라 민망했다 ㅎ

1인 11,900원이다

가격은 정말 좋다

하지만 삼겹살 무한리필집은

고기의 퀄리티가 중요하기 때문에

아직 호평은 이르다

사장님이 고기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쓰신 느낌이다

고기와 사이드 메뉴판은 이렇다

자리를 안내받고

들어가면 홀 중앙에 셀프바가 있다

셀프바에 고기는 딱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숯불 통삽겹, (양념갈비맛)간장양념목살

그리고 생삼겹과

허브 생 목살이 있다

예전엔 고기 종류가 정말 많은 무한리필집도 많았는데

보통 고기 퀄리티가 좋지 않다

그런데 여기는 딱봐도 고기가

두툼하고 정말정말 신선해 보임

그외에는 김치, 마늘, 절임고추

양파채, 쌈무, 마카로니

파채, 콩나물

 

 

각종 양념장과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다

상추도 있음!

그런데 내가 가장 놀란건

저 어마어마한 파채와 양파를 보라..

요즘 2키로 짜리 대파 한단에 만이천원이 넘는다

일반 1키로 짜리 대파 한단 이마트가서 사면 칠팔천원임

그래서 나도 요즘 집에 파가 없는데..ㅜ

암튼 파채 보면서 남는게 있나 싶었음

요즘 삼겹살보다 대파가 비싼디

건대 삼겹살집에서 파채 젤 마니 줄 듯 ㅠ

이런 귀여운 식판에 반찬들을 담아가면 된다

고기는 넓적한 쟁반을 따로 주니 거기에 담아오자

배가 고파서 우선 초벌구이가 되어있는

숯불 통삼을 하나 가져왔다

 

 

 

 

 

 

 

고기 굽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침이고인다

굳이 파블로프의 개한테 실험할 필요가 있었을까?

지금 내 입에서 침이 질질 나온다

식판에 반찬들을 야무지게 담아왔다

진짜 식판이 반찬 구성하기 딱 좋은 레이아웃이다ㅋㅋ

초벌이 된 숯불 통삼은 금방 먹을 수 있다

겉이 살짝 지글지글 해져서 바로 먹었다

삼겹살 굽는거 오래거리는데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좋다ㅋㅋ

삼겹살이 어느정도 구워지면서

기름이 나오기 시작하면 콩나물과 마늘을 올린다

지금 다시 봐도 삼겹살 퀄리티가 정말 좋다

진짜 삼겹살 엄청 먹음

 

밥이랑 된장찌개도 중간에 시켰다

근데 밥이ㅋㅋ 밥그릇도 큰데

꽉꽉 눌러 담아져있다 진짜 이날 엄청 먹음

사실 계란찜도 시켰다

근데 이케 크게 나올 줄은 몰랐지..

요즘 계란값도 비싼데 ㅠㅠ

근데 계란 증기가ㅋㅋㅋㅋ

잠깐 끓고 금방 식을 줄 알았는데

진짜 증기기관차인줄ㅋㅋㅋ

압력밥솥 취사 다 된 줄 알았다

다들 먹을때 입천장 조심해야한다

파 또 들어있음

너무 맛있고

삼겹살 신나게 한 세판 가져다 먹었나..

갈비양념 목살도 가져와봤다

삽겹살 퀄리티가 좋아서 그것만 줄기차게 먹다가

마지막에 하나 구워봄ㅋㅋ

양념 맛있다

그리고 목살인데도 굉장히 부드럽다

솔직히 이거는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목살도 퀄리티가 진짜 좋다

화양동 맛집 건대 무한통삼​

음료는 인당 2천원 내면 알아서 먹을 수 있다

콜라도 열심히 먹었다..ㅋㅋ

무한리필집이라고 해도

학생때 이후로 이렇게 배부르게 먹진 않았던 것 같다

대충 고기 종류별로 먹어보다가

냉면같은 사이드로 배채우고 나온것 같은데

삼겹살 퀄리티가 정말 좋다보니까

엄청 구워서 먹은 듯

눈치 챗겠지만 사실 삼겹살 사진이 많이 없음

죄다 입에 들어가있어서 많이 못찍었다...

역시 건대역 맛집 답구만

오늘처럼 삼겹살로 배터지게 먹고싶으면 또 올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