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이집 저집

버거킹 2020년 스페셜 쿠폰 사용후기! 트러플콰트로 머라구??

뚜덩ㅇ 2020. 6. 3. 10:33
반응형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흔한 버거킹 레파토리

카톡 플친으로 신메뉴 or 기존 버거 할인 쿠폰 뿌림 -> 버거킹 먹음 -> 지류 쿠폰 뿌림 -> 소진 -> 카톡 쿠폰 뿌림 -> 반복

정가 높게 잡고 쿠폰 계속 뿌리는 방식 언제적 상술임 누가 먹는다고

나다

진짜 싸게 샀다 와 이거 트러플콰트로머쉬룸와퍼 비싼건데 무료 업그레이드?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단품 6,300원

세트 8,300원

근데 쿠폰 뿌려 재끼는거 보면 단품 가격이 세트 가격임 ㅇㅇ

TMI 뿌리자면 지난번 버거킹에서 통다리치킨버거, 붉은 대게 와퍼를 먹고

https://blog.naver.com/94cogus/221978530001

버거킹 통다리치킨버거 바삭킹 리뷰

​​사실 붉은 대게 와퍼 리뷰한 날 같이 먹었다.​​​와 근데 내가 이거 네이버 툴 사용법을 모르는건가?...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94cogus/221978463798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리뷰

​​버또신​버거킹이 또 신메뉴 냈다는 신조어다방금 내가 만듦​​Na무위키 피셜 그간 시즌제로 냈던 버...

blog.naver.com

지류 쿠폰 받음 6월까지 사용 가능해서 넉넉 마음도 풍족

슥슥

가르는 순간 트러플 향이 확 난다

씹히는 버섯은 다른 버섯이지만 실제 송로버섯 먹어본적 없는 나는

요거이 트러플이구만 기래! 하면서 먹으면 부자 된 느낌 나고 암튼 그럼

이름도 어려운 이 트러플 머시기가 내 기준 버거킹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

버섯도 많이 들었고 베이컨도 껴있는데 단품이 6,300원이다. 이렇게 세트업 이벤트도 자주 있는 편.

몬스터와퍼나 이번에 나온 붉은대게와퍼가 단품이 8천원 대 인걸 감안하면 혜자임

좋은건 크게 한번 더

이번달은 쿠폰 소진하러 버거킹 자주 가지 않을까...싶다....

반응형